본문 바로가기

About Car

Finish Kare 425 Extra Slick Final Body Shine - Anti-Static 사용후기

Finish Kare 425 Extra Slick Final Body Shine - Anti-Static
세차후 425로 닦아봤다..
버핑타올의 문제인지, 원래 이런건지  작업이 쉽지않다..
초반 약제를 표면에 뿌리고 닦을떄 타올이 밀린다..
강제로 버핑할시 도장에 스트레스가 갈 정도이다.
조금 닦아 약제가 어느정도 마를떄가 되야 부드럽게 버핑되는듯하다...
그래서 뿌리고 타올을 어느정도 세게 파지한뒤 닦는다기보단 바른다는 느낌으로
약제들을 펴 발라준뒤 어느정도 발린뒤에 타올을 펴 버핑했다.
차량상태는 나쁘지 않았다, 지난주 Jetseal이 시공된상태이고,
금일 세차후 충분히 건조뒤 작업했다.
Jetseal과의 문제인지, 타올 문제인지 더 확인해봐야겠지만.. 결과물은 훌륭하다.

이번엔 Cobra Supreme 530 타올을 사용했다.

2009.1018 마장동셀프세차장에서 한실장님이 FK를 사용해보신 결과, 작업성에도 별문제가 없었다.
사용타올은 퍼샤 공구 타올이었다.
차후 각종 타올로 테스트를 해보고, 또한 LSP 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는지 한번더 확인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