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

Meguiar's Deep Crystal® System Polish A21



Brown Grey색의 중간점도의 액체. 크래파스의 냄새와 흡사한 향이 난다.

MSDS--
Water
Natural Diatomaceous Earth
Polish
Glycerine
Polysiloxane
Hydrotreated Distillate
Light Distillate  --

이름때문에 좀 혼란스러운 제품이기도 하다..
POLISH 란 문구로 인해 연마성분이 있는 케미컬로 인식된다..
사실 연마성분이 거의 없는 순수 광택제
미세 스크레치와 스월을 감추는 효과가 있다. 페인트표면에 안전하고 연마성분이없어 손상을 주지 않는다....
'DC1 => DC2 => DC3'
Deep Crystal 권장 프로세싱.. 이다.
제작사의 설명보다 유용한건 실 사용기... ㅎㅎ

작업성이 좋진못하다...
너무 넓지않는 범위를 설정하여 약제가 어느정도 스며드는 느낌이 들때까지 문질러 준다..
원형방향으로 꾸준히 문지르고 직선과 병행하여 작업한다..
상당히 벅벅한 느낌, 약제의 양도 주의해야한다. 너무 많은양을 쓰면, 마치 때가밀리듯 일어난다...
약제가 혹시나 말라버리면 더더욱 닦아내기 힘들다..
적당히 문지러 어느정도 약제가 소진됬다고 볼때 버핑한다..
어찌보면 상당히 까다로운 제품이긴 하나, 특히 검정이나 어두운 차에선
충분히 효과를 볼수있는 제품이다.. 다만 밝은색 차량에선 땀의 보답이 박하다...

구입을 염두해둔다면, 주변 지인들에게 수소문해 , 조금 셈플을 얻어 작업해본뒤 결정하도록 하는게 좋겠다.
본인과 맞지않는 약제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된다..